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노안수술 백내장까지 한번에!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0:21

    >


    첫 00세 시대의 요즘은 관리를 통해서 외적의 노화는 늦게 온 편이지만, 환경적 요인에 눈의 노화는 40대부터 그와잉타 나 들어간다. 눈의 노화인 '노안'은 시작되면 백내장도 함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


    대표적인 증상은 멀리서 가까운 것을 볼 때 초점 전환이 늦어지고 책을 읽을 때 눈의 피로와 두통이 생길 수 있다. 역시 조명이 어둡다는 작은 글자를 보면 증상이 심해지고, 보려고 하는 대상이 멀어질수록 보이게 됩니다. ​


    >


    돋보기, 역시 다초점 안경을 착용하면 개선시킬 수 있지만, 먼 곳, 증거리 조절에 대한 적응이 어렵거나 심미적인 이유로 치료술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40대의 젊은 노안의 경우에는 라식 방식을 통해서 개선할 수 있는 슴니다. 이는 젊은 연령층에서 라식의 원리로 근시, 난시를 개선하듯이 레이저를 이용하여 시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노안처럼 백내장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질환과 시력 개선이 이루어지게 됩니다.백내장 치료는 나쁘지 않고 치아가 많이 들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습니다. 생할에 불편함을 줄 정도로 시력이 떨어졌다면 젊지 않아도 질환을 개선해야 하며, 그 시기는 정밀검사와 의료진과의 다음을 거쳐 결정해야 합니다.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혼탁하여 시력을 저하시키는 질환입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변성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투명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해야 합니다. 이때 노안 및 근·난시를 동시에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거리에 초점을 맞추는 초점인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면 질환치료 및 시력개선이 한번에 가능합니다.


    >


    몇 년 전만 해도 백내장은 칼로 수정체 낭을 절개하여 안구절개량이 많고 물리적으로 수정체를 제거하기 때문에 회복이 늦어 부작용 발발 위험률이 높았는데요.


    >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한 입체 절개 및 가장 작은 절개로 빠른 회복과 합병증 생성의 전망을 아침 햇습니다. ​ 부산 노안 치료로 알려진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국내 안과 첫 카가 면 리스 레이저의 도입으로 안전하고 정교한 백내장 치료가 가능하며 3차원 입체 절개로 술 후 합병증 빈도의 생성이 아침 섬습니다.


    >


    역시 어떤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할 때 격자 모양의 패턴으로 정교하게 파쇄 범위를 설정한 다소 떼어 오차를 줄이고 렌즈 삽입술 기술력을 결합하여 탄생한 최초의 단기법으로 개선이 가능한 이점이 있습니다.


    >


    서울 부산의 밝은 세계안과는 세계적인 수준의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의 눈 상태와 생활 패턴을 고려한 치료가 가능하며, 국내 유일의 가가면 레슬링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트레서로 지정되어 안과의사를 교육하는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풍부한 기술력으로 성과를 확신합니다. 현재,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20첫 9년 첫 0월 기준 노안 백내장 30,000건, 렌즈 삽입술 40,000건으로 독보적인 횟수와 의료진의 기술력을 가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