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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관련주 및 대한항공 [한온시스템,어린이쓰리시스템] 주가 정보 파악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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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기술이 발전해서 지금 운전하는 것도 기계가 바뀔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요즘 차들은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것도 있거든요.그러면서 자율주행 관련주도 슬슬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 사실 몇 년 전에는 핸디소프트 등이 흔들리긴 했지만 이제는 정말 상용화를 눈앞에 둔 만큼 옥석을 가리는 게 필요할 겁니다. 먼저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보통은 제가 운전하지 않고, 차가 마음대로 주행한다고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것을 넘어, 더 활용할 수 있는 여지는 무궁무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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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부터 무인 자동차를 통해 배달이 맛있는 음식이나 택배를 배달할 수도 있고, 여객이나 물류 사업 등에도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자동차에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배와 비행기 등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실제로 배달용 로봇의 도보 이용이 통과됐고 내년 5월까지 자율 주행하는 차량들과 여객 및 물류 서비스도 시범 운행된다고 합니다, 판교에는 올해도 무인 버스가 시험 운행된 적이 있습니다.지금까지 이야기만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상용화가 목전에 닥친 시기라고 합니다. 이미 기술은 보장되어 있는데 혹시 모르는 문제와 제도적으로 통과되었을 때의 책입니다.질 사람이 없어서 미루고 있다는 것도 공공연한 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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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엇보다 국내 최대 자동차 중견기업인 현대차가 세계 최고의 자율주행 기술력을 지닌 업팁과 MOU를 체결했습니다.이렇게큰중견기업에서연구개발을하고사업확장을노릴때는다이유가있는거라고의견합니다. 현대 뿐만이 아니라, 테슬라 등 세계의 중견 기업에서도 관련 연구는 계속하고 있습니다.그 뜻은 전망도 좋다는 말이 되겠네요. 그럼 어떤 자율주행 관련주가 있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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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일먼저한온시스시스템이라는대기업이있습니다.자동차의 열 관리 시스템을 생산하는 대기업이지만 한국뿐 아니라 중국 북미남아지아, 유럽을 포함한 40개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글로벌 대기업이라는 게 장점이라는 거죠. 역시 기술력도 견고하다는 소리를 듣더군요. 차내 인공지능 열관리 시스템이 계속 수요가 늘어날수록 훨씬 기대되는 회사입니다.두 번째는 어린이 쓰리 시스템이라는 종목도 있습니다. 적외선, 엑스레이 영상 센서를 주력으로 하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특히 국내 최초로 적외선 영상센서 개발에 성공한 대기업들에게 여기도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1석, 자율 주행 기술에 적외선 영상 센서가 필요한 만큼 앞으로 실현성이 있는 종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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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만 이렇게 관련주 전망이 좋다고 해도 최근 너희 무급등을 했는지 기대감이 선반영되어 있으면 투자는 실패하게 되어 있는데 현재 차트와 시장 흐름을 모두 파악해야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이런 이유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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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으로 알아볼 것은 대한항공의 주가입니다. 이 회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사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중견기업은 당신입니다.밸류가 있다는데 대한항공은 그런 네입니다.가치의 대표격인 존재입니다. ​ ​ 그러나 최근의 저팬 블래스팅 달러, 운동과 항공사들이 적잖은 타격을 밧앗우 본인 9월부터 주가가 회복되는 추세입니다. 최근 최고가를 기록하며 전 언덕 꼭대기에 이르렀습니다.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 항공은 항공 운송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13도시와 해외 43개국 111도시에 여객 및 화물 노선을 보유한 슴니다. 항공운송사업은 아시다시피 노선이 매우 중요하지만, 알찬 노선이 많아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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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운송사업은 각 노선별 수요 변동과 항공사 동향을 고려한 탄력적인 공급 조정을 실시해야 하는 부분으로, 많은 신경을 쓰고 있음에도 대한항공은 이를 확실하게 파악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 ​ 화물 사업은 우편물, 신선 화물, 생동물 의약품 등 고수익 품목의 영업을 확대하고 수익 향상하는 방법이다, 2019년 보스턴 아사히카와 신규 노선 개설 등 Network를 계속 확장 중에 있어 향후 수익 라인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 ​ 2019년 9월 전년 동기 대비에서 연결 기준 매출액은 0.9%감소, 영업 이익은 78.2%감소, 당기 순손실은 1,134.1%증가에 의한 실적은 매우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이는 상대적으로 양호한 여객부문과 달리 화물부문의 부진이 계속되면서 이익감소가 그 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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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한중 무역 분쟁과 글로벌 경기 둔화에 따른 물동량이 감소한 것도 하과인의 원인인 것 같습니다.그러나 화물 수송 방법을 바탕으로 한 의약품, 생동물 등 고단가 화물의 수요 유치, 동남아시아 및 남미 등 성장시장 개척 등을 통해 이익을 향상시키고 과인화할 예정이며 주가도 계속 상승 추세이므로 지켜볼 필요가 충분합니다. 대한항공 주가 하나본 보겠습니다. 우선 매우 큰 이교크도에서 하나 20한 선거와 60한개 선거가 위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이 기르고 있습니다. 딱 봐도 역배열 중에 역배열 차트예요. 사실, 그렇게 망가진 차트는 만지지 않는 것이 정신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이 정도면 떨어질 곳도 없을 것 같아서 누구나 순간에 지하실이 기다리고 있을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누가 봐도 안 좋아 보이는 차트에 돈을 넣는 것이 수익률도 높고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하지만 고란 역 배열 차트에서 반전이 과도해지면 수치가 높아지는 것도 분명한 사실이에요. 그래서 주식을 도박과 같다고 하는 것 같아요. 어떤 수가 과도하게 올지 모르니까요. 하지만 주식은 실력이 확실히 통하는 곳이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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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공부한 사람은 그 확률을 타카 1수 있으니, 부디 공부를 게을리 하지 말라고 생각합니다. 대한 항공의 주가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흐름이 반전합니다. 시총이 무거운 편이라 돌파할 때도 계단형으로 돌파합니다. ​ ​ 201선을 주요 이동 평균과 단독 601선과 1201선을 차례차례로 정복하고 본인이 갑니다. 정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교과서적인 움직임입니다. ​ 한 차례 등산하고 추락하고 201가까이에서 지지를 받고 다시 만났지만 201가까이에서 저항을 받고, 이후 이동 평균선이 약간 겹치는 지점에서 갭의 상승과 충의처럼 다뤄서 최고가. 계단식 돌파로 그런 종목을 공부해야 되는 거죠. 정지적인 교과서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신뢰도가 매우 높아집니다. 종목에 대한 신뢰도는 생각보다 중요하다. 종목에 대한 신뢰도가 높고, 투자자의 돈이 모이게 되는 것입니다. 개잡주라는 소문이 본인이라면 단타상만 골고루 돈을 내주는 사람은 본인 타본인이 아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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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후 어느 정도 떨어졌지만 지지선 근처에서 최고가 거래량의 절반이 겨우 넘는 거래량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및 대한항공 주가정보 더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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