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원, 선생님 등 공무원 공직자가 소리주운전 단속 징계위기, 소청심사변호사 벌금 판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1:52

    >


    공무원은 어떤 직무자보다 청렴이라는 덕목이 필요한 공무원이기 때문에 행동에 있어서 보다 신중해야 합니다.선생님이 과인군속 등 행정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이 부정행위를 할 경우 형사처벌 외에도 sound 음주운전 징계 같은 별도의 불이익이 따르게 되는데, 최근 경기도의 한 지상도시는 기관 소속 직원이 뇌물, 횡령, 성범죄, 음주운전 같은 중범죄 행위를 저지르면 복지혜택에 제한을 두고 사안의 중대성에 따라 자격을 영구 박탈하겠다는 방침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윤창호 법 시행과 함께 교원, 경찰 등 인사 업무를 관할하고 있는 인사 효크싱쵸은 불법을 저지른 공직자에 관련된 상벌제를 강화하고 공무원 sound주 당사자에 대해서 승진을 제한하는 기간(최대 2년)으로 강화하는 등 시민이 군인 같은 공직에 기대하는 윤리적 기준에 부합하도록 관련 징계 안을 계속해서 엄격히 적용합니다.


    Question : 소방관이 본인의 교직원 같은 공직 신분 중에 솔리주에서 적발되면 어떤 처벌과 징계 절차가 뒤따를까요?우선 일반 운전자와 마찬가지로 형사처벌 절차가 진행되고, 소리주 운전 단속이 이뤄진 영토 관할 경찰서로부터 연구 소환 날짜를 통보받아 출석을 시작으로 검찰, 법정 과정을 밟게 됩니다. 향후 소속기관(교육청, 시청 등)이 징계시행을 위해 문제를 다루게 될 사법기관(경찰, 검찰, 법원)과 엄연히 분리된 시설에서 처리시 독립적으로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실무현장을 보면 사안의 중대성을 생각하는데 있어서 서로의 진행과정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간단히 요약하면 수사나 재판 결과가 무거울수록 공무원 소리주와 관련된 징계(감봉, 정직, 퇴직) 수위도 높아질 것으로 보이나, 선생님과 같은 공직자가 법정에서 집행유예 이상을 선고받을 경우 국가공무원법에서 당연히 퇴직 사유에 해당한다는 점을 유심히 봐야 합니다. 고로 시류를 기준으로 순서대로 봤을 때 먼저 시작되는 형사처리 절차에서 결백한 부분을 최대한 소명해 형량을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


    여기서 추가 설명을 하면 군인의 경우 경찰관이 군사와 관련된 수사를 할 권한이 없고 군사법, 경찰, 군사재판이라는 군대 기관이 취급하고 있는데 음주운전으로 단속된 현역이 군 복무를 더 이상 할 수 없게 될까 봐 검문으로 신분을 숨기는 일이 끊이지 않아 국방부가 이를 막기 위해 경찰서와 신원조회 자료를 연계하겠다고 밝혀 앞으로 군무원이 적발되면 자동 통보된다는 겁니다.군인도 금고 이상의 집행유예 판결을 받으면 위법행위에 해당되기 때문에 군 복무 생활을 더 이상 할 수 없기 때문에 형사처벌과 징계 위기에 처할 경우 공무원의 음주운전 의문 수행 경험이 축적된 경력의 변호사 자문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위너 로펌은 교원 및 경찰, 군속 등 공직에 있는 전국 의뢰인의 문제를 진행함에 있어 교통범죄를 전담했던 검사 출신의 대표변호사가 맡아 수사 및 재판부분과 징계소청심사의 조력을 원스톱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


    공무원 소리주 운전에서 최근 With Law의 도움을 통해 과중한 형량과 불이익을 면한 실제 군속의 사례가 있는데요, Y씨가 어떤 이유로 솔리주 측정 검문 대상이 되었고, 다음 군 헌병대 조사에서 어떻게 해결하여 과인이 되었는지 보면서 만약 자신의 정세와 대등한 부분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김경환 형사 전문 변호사의 법률 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パ에서 복무 중인 Y씨가 음주측정 거부 현행범으로 체포된 경위와 위즐로의 조력을 받을 때까지 의뢰인은 친한 동료와 저녁을 함께 반주하고 귀가하던 중 대리운전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도착지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말다툼을 하고, 대리운전사는 불쾌감을 나타내 도중에 운전을 멈추고, Y씨와 차를 당신에게 두고 가버리는 상황까지 가게 안에 들어갑니다. 본인의 거주지까지 가려면 아직 먼 상태에서 장래고 홀로 남은 의뢰인은 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인근 주민이 하나하나 2에 신고를 하게 되었고 현장에 온 승챠루그와은은 음주 운전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측정을 실시하려고 합니다.군인들은 공무원의 음주운전을 피하기 위해 대리까지 불렀는데, 단속 대상자가 되는 것에 대한 억울함이 매우 높다는 견해를 나타내며 호흡측정에 응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몇 차례 추가로 측정을 진행하려 했지만 운전자가 계속 숨을 들이쉬는 것을 꺼려 결국 음주측정 거부죄 현행범으로 입건할 예정이다. 이후 신원을 조회한 결과 피의자가 군속이라는 신분이 확인됐고, 의뢰인 Y의 문제는 군 헌병대가 돼 관련 처벌과 징계 절차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


    의뢰인은 나쁘지 않은 직장을 잃을지도 모르는 귀취에 직면해 걱정으로 밤낮없이 상념 끝에 김경환 검사 출신 변호사를 선보였습니다.그렇게 헌병대의 조사에서 도움을 받기로 자결했고, 위너는 Y씨가 어떤 이유로 경찰이 혈중 알코올 농도 확인을 하려 했는지 운전 경위부터 자세히 경청하고 직접 듣는 상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수사부터 군 법원 재판까지 전체적으로 철저하게 문재를 이끌어갔습니다.군사법원 판사는 소리주 측정 거부 혐의의 당사자인 군속 Y 씨의 질문에 의뢰인의 헌병대 수사에서 대리운전사와 어떤 귀취였는지 등 자세한 증언과 재판 현장에서 김경환 공무원 변호사의 측정에 불응한 이유 및 기타 예기용 변론 설명을 자세히 살펴본 뒤 소리주 운전 벌금 판결을 내렸습니다. [군사법원:도로교통법 위반의 실제 판결 예]


    >


    군인의 Y씨가 입건된 음향 측의 거부는 실무에서 음주 운전 3진 아웃(상습적인 재범)과 체내 알코올 농도 만취 0.2%에 대한 법적 형량과 동일하게 내려질 정도로 죄질을 매우 나쁘게 보는 사안인데, 의뢰인이 징역형 집행 유예가 자신의 오지 않는 것은 형사 처벌에서도 선처를 받은 것이고 역시한 벌금을 선고 받은 것에 의해서 퇴직 처분을 면할 수 있게 된 것이어서 이번의 문재의 결과는 의뢰인에게 타격을 최소화한 유리한 판결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


    이처럼 김경환 위드로 변호사는 교통 관련 사건을 다룬 수사 실무 경험을 가진 검사 출신으로 공무원의 음주운전 징계 등 공직 범죄 사건에 대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후부터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각 개인의 사정과 사안에 맞는 자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혐의를 구성하는 조각들 중 어디가 불리한지, 징역 같은 무거운 형을 면하고 선처를 받으려면 어느 입증자료로 해결해야 하는지 김경환 형사전문변호사의 자세한 법률진단을 받아보고 전략에 따라 적재적소에 대처하십시오.


    [김경환 공무원 변호사의 소청심사 등 교사·군인 등 성공사례 기타 판결문 안내] 하나-군검찰부: 뺑소니 문제, 무혐의 및 공무원 음주운전 치상 등 벌금 처분


    >


    2-서울 남 부지의 비결원:음주 측정 거부(3진 재범)학교 선생님 벌금의 판례


    >


    >


    3-행정부 지방 검찰청:교사, 공직자 음주 운전이나 사건의 줄거리 조치, 음주 관련 혐의 없이 뺑소니 부분만 벌금형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