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재생 목록 삭제하기/시청 기록 삭제하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3:38

    저번 리뷰 http://summerbr22z2.blog.me/221359625024가의 반응이 좋으니 나쁘지 않아서 온 속편.



    >


    넷플릭스는 한 번만 봐도 재생 중 리스트에 오른다. 이렇게 최근 재생한 순으로 쌓습니다. 그러다 보면 좀 보다가 재미없어서 안 보는 거라든가,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은 거라도 계속 리스트에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게 된다. 이렇게 삭제도 안 되고, 재생 중인 목록에서 삭제하려면 그 시리즈를 끝까지 읽고 나서 크레디트까지 모두 지워야 완벽하게 지워진다. 그래서 담겨 삭제 비결을 찾았다. 나는 기본설정을 영어로 할테니 영어로 올라가는 것에 주의.


    >


    넷플릭스 앱에 들어가 계정(account)으로 들어간다.


    >


    그래서 맨 아래 '나의 프로필'인 '시청기록'(viewing activity)에 들어가면


    >


    여기서 시청기록을 대충 볼 수 있다. 오른쪽 그 동그란 에어컨을 누르면 시청기록에서 삭제되고 재생 중 리스트에서도 사라져 앞으로 대등한 추천을 받지 않게 된다. 여러 번 보다가 재미없거나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은 에피소드를 삭제하는 데 좋다. 자기도 넷플릭스로 찔러본 게 많아서 재생목록 엄청 많았는데 이걸로 다 삭제하고 자기니까 바로 최근에 볼게 남아서 다 정리됐어.



    >


    자질구레하게 영업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미러' 정내용 새롭고 재미있다. SF단편영화 같은 생각이지만 각 화마다 설정이 나쁘고 캐릭터가 제각각이다. 한 시간 정도면 기승전결이 완벽하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설정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이해 못하고 キャ거리다가 결국 몰입하고 말 정도가 되고, 마지막에는 충격적인 반전이 나쁘지 않고 결내용에 놀란다. 너무 극단적이고 기막힌 것 같지만 생각해 보면 하나 있는 에피소드. 특히 시즌 2가를 제외하고도 재미 있었다. 미디어 나쁘지 않다, 미학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추천.시즌 4번 봐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