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 비포 유>의 남자주인공이 탔던 전동휠체어, 이거였어? 퍼모빌 (Permobil) F5 corpus VS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4:01

    >



    영화만으로 자신은 좀더 체어계의 벤츠나 퍼모빌(Permobil) 영화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소품이 있다. 예를 들어 종이 펜 식탁 의자 찻잔 등, 어느 것이든 매일 사용할 만한 것부터 특수한 경우에 일상적으로 이용되게 되는 휠체어 같은 것. 굳이 휠체어를 강조한 대목에서 소견이 많이 있다면 소견이 옳다는 이 말을 우선하고 싶다. 그렇다. 이번 작품에서는 설경구X조진웅 주연의 국내 영화 퍼펙트맨은 물론 제목에서 언급한 영화 미 비포유와 함께 언터처블: 하나 Percent의 우정, 업사이드, 보살핌의 정석 등에 공통적으로 등장한 휠체어 벤츠라고 불리는 퍼모빌(Permobil) 모델들에 대해 다뤄보는 소견이다.


    >


    >


    "내일 도와주면 사망보험 김 네 앞에다 줄게"제일 먼저 '설경구'와 '조진웅'이 환상의 호흡, 환장의 케미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영화 '퍼펙트맨'의 이 이야기다. <퍼펙트 맨>은 완벽한 이익을 꿈꾸고 조직 두목 돈 7억을 횡령하고 주식에 투자를 했지만 사기꾼에게 속다. 김 7억이 흔적도 없게 된 건달'영기'앞에 두달 한시적이며 거친 법률 사무소 대표'장수'이 그와잉타 저 하는 이이에키을 그린 작품이었다. 영기는 명맥을 유지하기 때문에 겨우 7억을 요구하고 본래의 자리에 꽂아 두어야 한다, 장수는 남은 시간과 넘치는 그와잉은 돈을 갖고 있는데 왜 보면 망그와잉 없으면 안 되는 사람들이 만난 것이었다.본인이 할 일을 도와달라는 조건으로 사망보험금을 내건 장수 제의를 영기가 받아들였고, 달라도 한참 다른 삶을 살았던 두 사람의 일상과 삶이 서로 서서히 녹아들어가는 과정과 차곡차곡 쌓이는 우정을 보며 즐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었던 <퍼펙트맨>이지만, 익숙한 포맷으로 크게 친구들과는 관계없는 전개 또한 조금 아쉬웠던 기억이 있다.


    >


    >


    감초 역할이 뛰어남! 포 모 빌 M1​<퍼펙트 맨>에서 단연 돋보였다 단 식초를 선택하면, 또 휠체어이다. 로펌의 대표인 장수가 쓰는 제품답게 고급스러운 외관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전동휠체어로 저절로 시선이 갔다. 장수의 전동차 의자는 필 치에오기에의 벤츠로 불리는 '포 모 빌딩(Permobil)'의 m1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반영한 기능은 물론, 쇼핑백을 가득 걸쳐도 쏠리지 않는 중량감과 자연스러운 움직이는 입니까를 통하여 감탄을 자아냈다. 아래는 영화에 등장한 m1의 세세한 이미지 컷입니다.​ 포 모 빌 m1은 2018년에 새로운 출시한 미드-휠, 전동차 의자 좌석 유닛을 고 루푸스(Corpus)시스템이 아니라'유니버설 디자인'에 채택하고 다양한 좌석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M3의 주행 시스템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하는 동쵸쯔의 플랫폼에 설계된 뛰어난 가성비의 전동 휠체어이다. 과연, 극중에서 보기 좋은 무장이 선택한 이유가 있는 휠체어였군요. 위의 세세한 이미지 컷만 봐도 균형 잡힌 디자인과 안정성이 느껴져서 어차피 사용한다면 나도 m1을 선택할 것 같다.



    >


    >


    기회가 있다는 건 행복한 일이죠."​의 이름은 알려졌지만 주연으로는 익숙하지 않았다 두 배우'에밀리아 클라크'과 '섬 클라 플린'을 제대로 인식하게 만들어 준<미국 전 야나기>는 6년이 스스로 하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을 실업자가 된 '루이자'이 새 직장을 찾던 중, 촉망되던 젊은 사업가였던 전신 마비 환자'윌'의 6개월이다 시 간호자가 되고 하는 하나 그린 로맨스 영화이다. 우스꽝스러운 옷, 싸늘한 농담, 속내를 드러내는 표정 등 루이자를 구성하는 모든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윌은 시종 그녀에게 무례하게 무례하게 굴지만, 그런 태도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거리를 좁히고 다가오는 루이자와 사랑에 빠지는 과정에서 가슴설레 사랑에 빠진 이건에게 겪게 되는 감정의 변천을 아쉬워해 봤다. 남기는 여운이 짙어서 요즘도 생각하려고 하면 가끔 꺼내 보는 영화 속에서 하려고 한다.​


    >


    휠체어까지 로맨스, F5 corpus VS​<미국 전 야나기>으로 전신 마비 환자'윌'이 사용하는 휠체어는 전륜 구동 방식인 기립이 가능한 모델로 총 6개의 전동 자세 조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포 모 빌의 제품 중에서도)고기능성 제품 군인'F5 corpus V5'이다. 해당 제품은 후방 틸트 전방 틸트, 좌석, 좌석 높낮이 조절, 길이 조절을 통한 발걸이의 각도 조절, 앉아 일어나게 누워서 일어날 2개의 스탠딩 전체를 지원합니다. 머리 밑에는 제대로 움직이지도 통증을 느낄 수도 없었다 우이루에게 F5 corpusv5는 필수 불합격한 제품 군돈 셈이다.



    >


    >


    "그와 같이 있으면 내가 장 아이인다는 것을 못 느끼고"​ 프랑스 영화는 어렵다는 편견을 단번에 깬<언터처블:1퍼센트의 우정>는 의미하는 것은 건강한 몸이 전체의 하위 1%분케 1푼의 실업자'도우리스'에 호기심을 느낀 하루 24가끔 계속 시중의 손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전신 불구의 상위 1%의 백만장자'필립'이(면접을 엉망으로 봤어요 소리에도 불구하고)특별한 내기를 제안한다 2주의 상상 초월 동거 이이에키을 그린 영화다. 제안은 이랬습니다. 2주간 필립의 수족이 되어 한순간도 떨어지지 않고 나 프지앙아울 간호하면서 견딜 수 있는지 테스트하다는 것. 참을성은 조금도 찾지 못한 도리스인데다, 좋은 마음보다는 오기로 그 제안을 수락했으니 오래 버티지 못할 것이라고 했지만 기대와는 달리 호흡이 잘 맞는 두 사람을 보는 게 즐거웠어요.


    >


    전부 같이 있어 든든하다, C350​ 2주간 수족이 되어 동거 생활을 한 도우리스 외에도<언터처블:하나 Percent의 우정>에서 필립의 맨몸부에서 활약한 전동 휠체어는 'Permobil C350'이었다 C350은 현재는 멸종했던 모델이지만 다양한 입력 장치를 지원하는 후륜 구동 방식 전동차 의자에서 고 루푸스(Corpus)3G의 좌석 시스템이 적용되어 불변의 사랑을 받은 제품 군이었다.정말 그래서 영화 내에서는 기본 모델에 특수 팔걸이, 액세서리 등을 추가해 사용한 것으로 알고 있다.



    >


    >


    "몸이 건강하고 영토 가장 하고 싶은 1이 뭐니?"​'폴 러드','크레이그 로버츠','셀 레나 고메즈'가 호흡을 맞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보살핌의 정석>. 소설을 원작으로 해 집에 틀어박힌 소년 트레비와 작가였지만, 현재는 하찮은 아마추어 간병인 벤이 유명한 건물을 찾아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떠나면서 겪는 이 스토리를 다룬 이 영화에는 희망과 우정이 숨어 감동적인 코미디가 녹아 있다. 불안한 면접에도 불구하고 엉뚱한 이유로 호카울한다는 설정은<언터처블:1%의 우정과 같지만, 로드 트립을 떠나고 새 사람을 만나고, 인생의 반경을 넓히는 과정은<신세의 정석>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번 시간을 내고 볼 만한 영화라는 의견이 들어갔다.​ 1단의 폴 러드의 팬이라면 분 이명희 소감을 추천!


    >


    온화한 힐링, M300​< 보살핌의 정석>에서 근육 위축증을 앓고 있는 '투 레비'이 이용하는 전동차 의자 모델은 Permobil M300이다. <언터처블:하나 파>세인트 우정>의 C350과 마찬가지로 현재는 멸종했던 모델이지만 고 루푸스(Corpus)자리 시스템을 적용하면 다양한 입력 장치를 지원하는 미드-휠 구동 방식으로, 포르투갈 모 빌의 대표팀 베스트 셀러, 전동 휠체어였다.



    >


    >


    You're Goddamn Right. 마지막은 비교적 이 무렵 국내에서 개봉한 작품인 '케빈 하트', '브라이언 클랜스턴', '니콜 키드먼' 주연의 '업사이드'다. 프랑스 영화인<언터처블:하나%의 우정>를 할리우드의 색을 입히고 리메이크한 이 영화는 24가끔 관리가 필요한 뉴욕의 주식 부자'필립'의 수족 역할을 자신을 동정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채용된 전과자에 무신경한 '델'이 맡는다는 점은 원작과 다르지 않지만 필립의 비서로서 등장하는 '이본'의 역할이 커졌다는 점에서 원작과 차이를 이루고 있다. 필립과 델 못지않게 매력적인 캐릭터가 이본이기도 하고 스토리이기도 하다. 원작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영화이다 보니 <업사이드>도 기본기는 제대로 해주어서 무척 재미있었다.


    >


    우정도 로맨틱? F5 corpus VS​ 극중의 필립이 사용하는 전동차 의자는<미국 전 야나기>의 윌이 사용하는 'F5 corpus VS'이다.전륜구동 방식에 고기능성 제품군이어서 영화 속 부유층의 고정픽 같기도 하다. 제품에 대한 설명은 이미 언급했기 때문에 생략하는 대신 본문 중에 계속 언급했던 브랜드 퍼모빌(Permobil)에 대한 설명을 조금 올려볼까 합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둔 파모빌은 좌석 시스템 및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세계적으로 품질과 성능, 안정성,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아 휠체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휠체어 전문 기업이었다. 본문에 다룬 영화 말고도 파모빌의 휠체어가 계속 등장하는 이유가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