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많은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7:47

    넷플릭스가 올 한해 중 가장 트렌드를 끌었던 작품 10선을 공개하 슴니다. ​ 1위는도 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담이옷슴니다. 킹덤은 2020년 3월 두번째 시즌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도 한< 좋아한다면 영향>,<박 쟈싱 레의 에로틱한 주의보>,<페르 소쟈 신>,<동백꽃 필 무렵>,<베카봉도우>,<사랑의 불시착>등 넷플릭스를 타고 전 세계에서 스트리밍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콘텐츠가 2019년 토우렝도우쟈크 10선에 올랐 슴니다. 아울러 서울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큰 훙미울 받은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액션 블록 버스터<6언더 그라운드>, 전 세계에 레트로 붐이 일고 1우 킨< 기묘한 이수 트리 3>헨리 카빌 주연의 판타지 시리즈<우이쵸>도 올해를 붉혔다 토우렝도우쟈크에 선정되 슴니다. 이를 통해 국경, 주제,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콘텐츠가 국한 넷플릭스의 시청자로부터 사랑을 받았다는 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다큐멘터리 작품 10선도 소개되 슴니다.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9도시 음식을 다룬<길 위의 요리사들>과<더 요리사 쇼>,<맛, 원산지>등의 소음식 관련 콘텐츠가 강세를 보였 슴니다. 특히 <길거리 셰프들>은 서울광장 시장을 외국인 필수 관광지로 꼽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1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우리의 지구>,<그녀의회>,,<인사이드 빌 게이츠>등 역사, 자연 소 music, 운동, 그리고 기술과 같은 주제를 깊이 파헤친 작품도 다큐멘터리 10선에 포함되 슴니다. 제한된 넷플릭스의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이 다큐멘터리는 다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넷플릭스 콘텐츠만의 수준 높은 이 스토리텔링을 보여줍니다. 한정이 사랑한 작품 10선은 넷플릭스가 2019년에 공개하고 현재의 스트리밍 중인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되 슴니다. 최초의 공개 이후 일 281사이의 시청 기록을 집계 기준으로 12월 공개 작은 시청, 예상 수치가 반영되 슴니다.


    >


    [20하나 9년 한국이 가장 사랑한 작품 하나. 킹덤(시리즈)2.6 언더 그라운드 영화 3. 위 조(시리즈)4. 사랑의 불시착(시리즈)5. 박 쟈싱 레의 에로틱한 주의보(스탄닷프・코메디ー)6. 페루 소쟈 신(영화)7. 동백꽃 필 무렵(시리즈)8. 나쁘지 않아서 울리는(시리즈)9. 기묘한 이수 트리 3(시리즈)하나 0. 베카봉도우(시리즈)


    >


    [20하나 9년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 다큐멘터리]하나. 하나 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역사)2. 길 위의 셰프(소마싯눙 음식)3. 국경 없는 코난 투어(코미디)4. 우리의 지구(자연)5. 또 요리사 쇼(소마싯눙 음식)6. 비욘세의 홈 커밍(소움액)7.F하나, 본능의 속도(스포츠)8. 인사이드 빌 게이츠(기술)9. 노바:블랙 홀 아포 칼리프스(과학)하나 0. 맛, 원산지(소마싯눙 음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