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51

    >


    sound, 메인운전, 중처벌수 많은 예기, 여러가지 생각들.


    >


    요즘은 음주 운전에 의한 문재사고가 끊이지 않고, 음주 운전 가중 처벌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sound 주운전에 엄중한 처벌을 내리는 다른 자신들의 사례를 확인해봅시다?


    >


    태국의 경우에는 2016년 4월부터 sound주 운전자를 대상으로 '영안실 봉사'를 수행할 것을 명령하고 있습니다.


    >


    이 영안실 봉사는 sound주 운전사가 교통사그리하여 사망한 시신을 직접 운구하는 과정까지 모두 sound되게 됩니다.


    >


    태국은 sound 주운전에 의한 사건 발생률이 높은 편이고


    >


    실제로 태국 최대 축제인 '송끄란'그때 전국 3001건의 소음 주운 전 발발하면서 323명이 숨지고 3149명이 다쳤다고 한다.


    >


    이처럼 음주 운전에 따른 의문이 많은 태국에서는 영안실 자원봉사를 통해 음주 운전에 대한 공포와 경각심을 심어주려 하는 것입니다.


    >


    우리 나라 신라 또한 이 5년간 소음 주운 전 교통사 이 때문에 인한 부상자가 20만명, 사망자가 2800여명으로


    >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운전자와 소리 주운 전 적발 건수 대비의 면허 취소의 비율도 2016년 이후 증가 추세입니다.


    >


    이는 소리주 운전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상대적으로 관대하고 처벌이 엄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아메 리카 캘리포니아 주의 경우에는 초범이라도 소리 들기 전에 사망 사건 시치에데 10년의 징역, 목소리를 주운 전의 전과가 있는 소리에도 사망 사건 발발시 2급 살인죄로 처벌하며


    >


    독일은 6개월에서 5년 면허 정지, 경우에 따라서 면허 취득을 영원히 쿰지하·고프 랑스 역시한 최대 하나 0년간 면허 취득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이와 같이 우리나라 스스로도 엄중한 법적, 사회적 처벌을 통해 소음운전은 살인미수에 해당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


    더 이상 음주운전으로 인한 무고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


    참고자료 인사이트,<인사이트>, 소음 소음운전"하면 사망자의 시신을 직접 닦아야 하는 안 영안실 봉사"시키는 정부.


    >


    여러분의 수많은 내용, 다양한 소견을 들려주세요.Email:onair것 2일 4@naver.com Facebook:www.facebook.com/suda.various/


    >


    여러가지 이야기, 많은 생각을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