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하이틴 영화까지 같이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8:47


    >


    안녕하세요 《소이다》(지금 반스토리체로 쓸게요!) 저번에 미드 추천을 했는데 의견보다 미드를 잘 보는 구본인... 도.)동지!!! 그렇게 다 갈 생각이었지만 아무래도 가입이 지금까지는 자막 없이 본인 온 하루에 2편?볼 수 있는 사이트라도 보면서 요즘은 좀.. 못 봤네. 원래 한개 1개였는데...인생의 즐거움이 사라지는 것 같은 느낌으로 어렴풋이 새벽에 소리지르고 만다.


    >


    바탕에 침착하고 있음 와이 파이 데이터 좋토육지 버퍼링 없이 한달에 하나씩 2,000원의 이면 별 하나 밤이 행복 터지기 때문에 아깝지 않다는 고민. 어차피 영화의 가격이 오르고 영화관에서 영화 한편 보는데 약 하나 2,000원?정도 하는 것 같지만... 이것은 매번 볼 수 있다.?♥비록 지금 이 글을 읽고 넷플릭스 결제를 주저하고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해버리라고 예기하고 싶은 목소리.왜 고민했어? 하고 싶었다.


    >


    모바일에서도 신청할 수 있고 PC로도 가능하며, 해외 드라마와 영화뿐 아니라 국내 작품도 다양하게 볼 수 있다.게다가 하티 봉 씨의 장점은 1개월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1개월 가득 채우고 무료로 보고 다음 달부터 유료 전환이 되어서 세상국이 편해서 어느 정도 본인은 괜찮아...?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좋으니까 좋아하고.침대에 누워 여러 번 클릭이 가능해 더 편리하다.


    >


    가격은 베이직/표준/프리미엄 3종류입니다만, 저는 스탠더드에 신청했습니다.UHD까지 필요 없어 HD만큼 보는 데 큰 지장이 없다고 판단해 동시 접속 인원도 크게 상관없었다.나는 나혼자만보고싶어^)그래서 최근 약 한주 1정도 보고 있지만 거짓 없는 단어 당싱로' 미친 듯이' 보고 있다.하루 종 1 따고 누워서 해맑다고 생각 거리와 너무 행복하게 보고 있음 ㅠㅠㅠ ↑ 최근 내 인생의 즐거움에 우울했던 마음이 다 쓸어 넘겼다... 그렇긴 지난 미드 추천의 리뷰에서는 "그래서 어떤 요리를 추천하십니까?"라는 대답이 있어서, 이번 기회는 더 꼼꼼하게 점성술까지 넣어 추천한다.넷플릭스 미드 추천&하이틴 영화까지 정리해서 보여주기



    >


    1. 리미트 레스(시즌 1)/별 3.52011년에 영화에서 나 온 작품을 미드에 망그와잉 보게 될 수 있는 것이지만 사실 그와잉눙 이것이 오래 전에 봤는데... Netflix Mids에서 떠서 또 본...ㅠ 0ㅠ...)노 힘 재미 있지만 떡의 섭취 회수 1번 못하고 시즌 1에서 끝 과인는 것.미드는 정스토리 화상이 없어.시청률 안과인 오면 안녕! 리미트리스는, 평상시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수작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여주면 좋은 작품이었다."매우 클래식한 수사법이 아니라 유머러스하게 보기 좋은 수사"(크리미널 마인드가 약간 어두운 분위기 속에 즐거운 요소가 숨어 있다면, 리미트리스는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너희들의 무중하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


    >


    2. 프리티 리틀 라이오스(시즌 7)/별 4.5점 20일 0년부터 20일 7년까지 약 7년 시즌 7에서 완결을 만든 작품.정말 고마웠던 건 중간에서 빌어먹을 느낌으로 드라마를 끝내지 않은 거였어.이 드라마가 특히 떡 섭취하는 게 정말 많은데. 그다지 회수하지 않았던 소음, 화났을지도... (끝이 조금 개인적으로는 허무했지만, 내 대학생부터 사회생까지 쭉 함께 해 온 작품이지만, 넷플릭스미드에도 있으니까 추천...) 착잡한 연애기와... 도대체 미드는 어떻게 저런... 각 캐릭터의 패션을 보는 재미가 너무 즐겁다.캐릭터가 전부 매력적인 분위기가 있어서 좋아♪가십걸의 좀 미스터리한 버전일까?조금 스릴러와 연애물이 섞인 하이틴···느낌이다!주인공으로 출연한 5명의 친구 중에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은 루시 헤하나잉처럼...■ 토로이앙베리사리오은 나의 모잠비크기 캐릭터...에 키슈 루리 벤슨도 20일 8영화 개봉작을 앞두고 있어서 셰이 미첼은 드라마 하려는데 필모로 업데이트는 안 되는 것 같다.가십걸 분위기에 미스터리+수사 물 좋아하면 부담없이 보기 좋다.


    >


    3. 이보 데 1(시즌 3)에서 별점 4점에 그렇게~가 재미 있다고 난리 때문에 정말 보고 싶었는데 넷플릭스 미드에 나타나ㅠㅠㅠ 우우우 우우우 하고 보자마자 봤는데 그녀의 벽은 한가지 꽃이다... 정말 불꽃놀이를 더럽게 재미없어도 참다보면 시즌 마지막까지 다 볼 수 있는 경우가 있고, 불꽃놀이가 너무 재밌고 이제 꽃 이야기를 기대하고.. 졸릴 때 보고 리보, 1은 한 이야기는 더 잤다.시즌 2까지 본 뒤 다시 한번 이야기부터 다시 보고 있지만 볼 때마다 느끼지만 이고쯔눙 주인공들...얼굴이...전형적인 하이 틴...하이틴+미스테리한 감이 좋습니다 면 즐겁게 볼 수 있는 작품 1것입니다.프리티·리틀·라이아스과 전체적으로 비슷한 분위기 같다 내 주변에도 프리티 리틀 라이오스 책 어린이는 모두 이미 리보, 1보고 잇소리 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어떻게 하그와잉처럼 전분 주 팬이 아니라 여주의 팬이야...? )


    >


    4. 지정 생존자(시즌 2)/별 4점.미드 24에서 열연한 키퍼 서덜랜드가 주연하는 지정 생존자.아내 소음에 이 제목을 보고 너무... 어...? 영어너로쓰고싶었어애니 웨이 시즌 2까지 잘 달리다가 갑자기 취소 얘기를 듣고 응...?이런일 했다!!!! 넷플릭스에서 제작이 시작됬다 시즌 3은 Netflix에서 볼 수 있게도 약 간.정치물? 그런데 가볍게 보는 게 좋은 정치물 같아.복잡한 정치물은 잘 안 보는 편인데, 이건 골치 아픈 생각 없이 보는 거야.스토리랄까, 정치 스릴러라는 일행이 딱 맞을 것 같아.


    >


    5. 우주 가족 로빈슨(시즌 1)/별 X의 젬과 아니라!!! 아직 이건 나도 제대로 보지 않아서 평점을 매기긴 하지만, 제대로 보고 있는 작품이라서 소개는 하고 있어.내가 우주와 SF소재를 즐겨하는 편인데 내가 괜찮다는 우주가 주 소재라서 봤는데 색깔은 없어.시즌 1까지 자신 온 상태지만 SF 괜찮아, 즐겁게 보는 것이었던 우주인이 아닌이 러 해무... 같은 아기가 자신을 가지고 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싱눙키링그·태국 사용으로 보고 있지만 아직 4회. 정도까지밖에 못 봤어 버린 시즌 1은 다 보는 것이다!!!


    >


    6.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시즌 2)/별 4.5


    내 주위에는 이 작품을 본 적이 없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목록에 정말 거의 빠진 작품이 루머의 루머가 아닌가 싶은데. 소재부터 이 소재를 푸는 방법까지 모두 완벽했다.시즌 1까지 보고 시즌 2이 나쁘지 않았는지 모르던 결과이지만 이곳이 열렸었던 것 보며 ㅠㅠㅠ 바로 본다더라~(그런데 나쁘진 않아)이거 チョン불인가봐~ 19세 이하는 포이포이)별로 자극적인 장면이 나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소재 자체가 자살로 그 아이에 있던 1..중심에서 어린 친구들이 보기에는 약간 자극적 1수도 있는 것 같아?좌우간 유언비어의 소문은 꼭 한번 봐라 작품이었다 나쁘지 않아도 곧 시즌 2을 보겟 sound.. 보기 전에 시즌 3에 대해서 찾아봤지만, 제작이 있겠지만 아직 확정은 없는 것 같기도 하고..?이 드라마는 가끔 조금 똥같은 몰골이 있어서(응...? 이 캐릭터의 상념선이 왜 갑자기...? 이런 부분만 잘 넘기면 술술 넘어간다.하이틴이면서도 조금 미스터리라고나 할까.가볍게 볼 수 있지만, 그냥 가볍지는 않다. 그런 드라마다.


    >


    7. 미스트(시즌 한개)/별 3점의 스티븐 킹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나온 드라마이지만 이것이 기묘하게 자주 봤다.시즌 한가지 모두 하나 0개밖에 안 되는데 나쁘지 않았다.다음 시즌에 안 나오나? 라고 소견했을때 여기에 떠있는걸 봤는데 아마 다음 시즌에는 안나올꺼야... 같지만..?나는 원작의 책을 보진 않았지만 내 친구는 책을 읽었어!친구가 "책을 읽었더니 이미드가 별로라고 말할 수 있어!"라고 말했다.이 드라마 다 보고 내 친구가 한 말은 이게 최선이었는지였어.난 재밌었다고 해서 나에게 원작을 추천했지만, 나중에 가끔씩 원작책을 읽어보자.책을 읽지 않으면 나쁘지 않게 볼 수 있을 것 같다.미스트 보면서 가끔 놀라는 것도 놀랐고, 그랬을 것 같은데? 하지만 이 안에 숨어 있는 비윤리적 전개 요소에 무릎을 쳤을 뿐.


    >


    8. 엘리트(시즌 1)/별?friend는 이거 정 이야기 재미 있다고 정 이야기 추천한 작품 이다니다.얘는 자기보다 더 까다롭게 보는 편인데 넷플릭스미드의 추천으로 이거 빼면 안 된다며 재미있다고 했다.사실 아직 못 봤는데 자기가 무슨 스토리인지 모르겠어.ᄒᄒᄒ 감정만 보면 하우 투 겟 어웨이 위드 마더와 대등한 감정이 아닐까 싶은데 학교에서 한가지 자신은 하나니까 하이틴+수사물 감정이라고 한다.이쪽을 나쁘지 않다면 한번 뛰어볼 만하다.


    >


    9. 김 씨의 편의점(시즌 2)/별 4.5이!재미 있는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 크이은캬그아잉다 대한민국 교민의 인생인데 실제로 여기에서 아버지를 그이잉오이 대한민국의 분인데... 일단 재미있는데 칭구의 이름을 '김치'라고 부르거나 '똥'을 싸요. 하는 부분은 상당히 옛날 대한민국의 문화식이면서 약간의 인종차별 느낌일까요? 슬펐어. 지금은 우리도 똥이야. 그렇다고 이 드라마가 시대배경이 옛날인 것도 아니고.엄마가 아빠를 부를 때 어색한 톤으로 아빠를 외치는데 캐과인더에서 트렌드 드라마로 사랑받는 작품이라 그런지 계속 보게 되는 것 같다.이 과인오는 이 집의 아들 역을 맡은 배우 심리우를 제외하고 가족 구성원은 대한민국계다(대한민국 스토리그 아인문화가 더 긴 드라마라 대한민국 분들도 많이 보시는데.. 심리오가 트렌드 제일 많은 것 같아.아심리오쪽은 전국계!! )러닝 타임 20분 정도로 짧고, 오히려 모던 패밀리보다 더 영어를 쉽게 듣고 이해할 만한 작품 같다.가볍게 볼 가족 시트콤을 찾는다면 즐겁게 보인다 넷플릭스 미드:)그 그와잉 나 그와인 시즌 3과에 다니고 오니..?(찾아보니깐 피그스가 된것같다) )


    >


    10. 모던 패밀리(시즌 8)/현재 시즌 10진행 중/별 5내 인생, 미드 중 1이 아닐까.다만 이런 시즌이 오래된 드라마는 얄미운 캐릭터가 있거나 정이 들지 않는 캐릭터가 있다.(그레이 아나토미에서는..) 4월이...아!4월이여, 존 이수 토리 왜 그래. 이런 일이 있었구나.(눈물))그런데 모던 패밀리는 전혀 그런 것도 아니고 다 1같이 가족 모두 사랑스러운 ㅠㅠㅠㅠ.릴리, 큰 것을 보세요.■ 루크가 따뜻하게 자라는 것 보세요.ᅲᅲᅲᅲᅲᅲᅲᅲᅲ사랑 루크 본 기억이 나는데 지금 남자다...実際の)실제 모던 패밀리는 미드로 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많이 보는 작품으로 알려져서 스크립트를 찾는 분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


    +전하조심 (시즌하나) / 별점없네 ᄒᄒᄒ 본인은 미도와 영도만 본다.다른 본인의 작품은빛을 잠시도 보지 않는다.하나도 신경 안 쓰는 편이라 영화는 말 못할 비밀만 재미있게 보고 그 외에는 본 적이 없다.보통의 분위기가 본인과 맞지 않는 견해?? 넷플릭스를 넘어가서 뭐지? 해봤는데... 빠져서 친구가 되지 못해서.. 곽준진(남주)이라고... 진짜 핵우주정잘이 ᄏᄏᄏ 우리 본인이라서 배우중에 '권율' 닮았어.하나화에서 오싹오싹한 무대 연기할 때 진짜 미쳐서...왜 이러지? 했는데 미친 듯이 탄력을 받아서 보는데 진짜 너무 웃긴ᅲᅲᅲ 손예녕(여주)도 너무 예뻐요하관이 있는 분이 조금 이성경 분위기가 난다. 웃을 때 초라한 폭풍우의 중학교 때 읽었던 인소 스토리 같은데, 여주인공이 귀엽고, 남주인공도 귀엽고, 어중간한 연출도 귀여워서 보게 되었다(전화가 와서, 받고 있지만, 휴대전화가 울리고 있다.)(웃음) 고 본인 바탕화면이라 고 본인... 어중간한 오후가 거의 매일 CG... 등등..)시즌 2 보고 싶다. 시즌 1개로 완결편인 끝..이미 다 봤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좀 초재미있는 본인서..근데 드라마 도중이었나요? 이런 부분이 본인의 까칠한 부분에서 염소 소리 나고... 음, 팔 닮았어... )


    >


    감정의 sound리브트 / 별점?? 웃겨(웃음)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넷플릭스와 하이틴의 물을 봤다면 이번에는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아 이거보고... 미도보고 영화도보고 그러는데 왜 이게 아깝지 않아? ク과인이 글만 쓰고 이제부터는 누워서 계속 돌려볼게..하이틴 영화는 이렇다 할 점이 없다.다들 가볍게 킬링타임이에요알겠는데 재밌어? 뭐, 뻔하기도 하고.단지 스토리는 뻔하지만!! 재밌으니까~~~~~


    >


    1. 크이은카이 없어도 좋다.하이틴 영화다.넷플릭스가 하이틴 물을 많이 틀었는데 약간은 거의 평탄해 ᄏᄏᄏᄏᄏ 이 이야기상 "더프"라는 스토리가 굉장히 자신있지만 아내의 목소리에는 여주인공 캐릭터가 잘 이해가 안가서? 라고 생각한 후 후반에 조금씩 이해가 간다.로맨틱 코미디, 하이틴 물의 정석 같은 생각이니 가볍게 볼 만하다. (모든 하이틴 물이 다 그렇긴 한데)


    >


    2. 리얼리티 하이이며 이 전에 봤는데???????대니가 있는 여자였는데.. (초반이 더 멋있었다.) 갑자기요 잼... 앞뒤를 분간 못 하고 캐릭터가 확 달라져서 중간에 한 대 때리고 싶은 순간이 있었어 ᄏᄏᄏᄏᄏ 라고 하시는 분도 계셨지만 표준을 보고 있는 거야. 모...그런데 여기 남자배우앞여자친구에게 나오는 여자애정스토리 히스이!!!!!!!ᄒᄒᄒ 후후후 흐흐흐흐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쿠쿠쿠


    >


    3. 더 패키지 아니 왜 이름도 없고 가는데요 오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은 처음부터 끝까지 뵤은맛에서 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드시 하나 9세 이상만 보고 가볍게 보고. 전에 보면 다니엘·도히니에스그람에서 이 영화의 소품으로 사용된...아레... 싣고 본인을 개 먹이. 다니엘·도히니은 이 스토리에서 이상한 본인의 아릿크스?여기서도 본인 만


    >


    4.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이게 정말 최고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다.이거 되게 핫한 느낌으로... www. 본 사람들이 거의 다 추천하는 작품이었던게 분명한데, 아마 영화가 잔잔하게 만들어진 생각이랄까?노아센티네오의 역사적인 이미지는 이쪽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듯한 느낌.아직 이 하이틴을 보지 못했다면 올해 가기 전에 꼭 봐야 할 작품이다.후후후


    >


    5. 시에라, 김연아가 대작전이 작품에도 노아 센티 네오 나쁘지 않아서 온 것. 남주야! 나쁘지 않은 이 작품이 아주 나쁘지 않고 재미있었지만 좋고 싫음이 갈리는 것 같아.개인적으로는 여주인장 시에라와 베로니카의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고 후반부에 자존심이 없는 사람이라는 것은 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부분이 있어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었다.그리고 나쁘지 않다면 베로니카를 연기한 크리스틴. 내가 알기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뷰티 모델이었으니까....(뮤즈인지 단발성 모델인지는 모르겠지만 크리스틴 프로세스가 나쁘지 않았던 머캐팅? 같은 영상을 S&S로 봤던 sound!!) 아무튼 너무 매력적으로 아름다워공주님의 모습 sound...


    >


    6. 새 부산 스이 작품도 넷플릭스, 영화에서 제외되지 않는 작품에서 이내 쉽좀 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분명한 이내용은 아닐까 싶었어 버린 현실도 여주와 남주가 사귄다는 이내용으로 바흐 받고 좋게 많은 분들이 본 작품이 아닐까 생각했다...?" 작은 여주인공"가 귀여워서 좋지 않은 머리와 어깨를 가진 "남자 주인"이 분명하다. 하이틴 영화에 나오는 금발 남자들은 머리가 좀 뾰로통한 느낌이 들어요.■날렵하게 깎이다니 걱정 없으세요... 근데 이거 왜 청불?;;;;;;;;?


    >


    7. 어느 날의 인생이 꼬였다.이건 며칠 전에 내가 하나씨가 추천한 작품인데 정말 재밌다.자기는 정말 재미있게 봤다.약간 에필 프리티와 대동소이의 맥락이지만 모드적인 분위기는 에필 프리티가 더 밝고 캉캉한 생각? 이 내용을 전달하려는 것은 대동소이한 생각인 것 같다.


    >


    이 2개의 작품은 저도 아직 보지 못했고, 보는 작품으로 들어 둔 작품.가장 이미지 했던 녀석들의 졸업백서는 프리티 리틀 라이어에 나온 루시 헤일 주연으로 재미있을 것 같으니까(개인적으로 루시 헤일의 목소리 톤과 표정이 아주 좋은 목소리를 낸다) 보려고 신경썼고!!!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는 미드엘리먼트에 나와 있는 '루시 리우'와 '스크림 퀸즈'에서 재미있게 본 글렌 파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아무튼 아내 소리에 글렌 파월이 나오는 걸 보고, 저거??? 어디서 본거야 ? 한참 머리 썼는데 기억이 안나서 좀 피곤해 ᄏᄏᄏ스크림퀸즈꺼라고 ? 라고 놀랬지 ᄏᄏᄏ 두작품다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라서 눈 밑은 그만두고 바로 볼 미리 계획..이상 이렇게 해서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랑 하이틴 영화를 추천했는데 본 것 중에 재밌는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끝! 주요내용은 즐겨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