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웬디 - 굿바이(Goodbye) (뷰티 인사이드 OST Part 6) M/V (듣기/가사) - 음악추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7:23


    눈을 감으면 더 선명해지는 것은 어떤 스토리에서도 설명을 할 수 없었어.유리 위를 혼자 걸어서 당신을 비록 제가 상처입히거나 제가 이쪽에 있는데 저를 몰라서 계속 만나고 싶었는데 손이 닿지 않아요.보통 멍하니 서 있네요.안녕 goodbye 꿈만 같아 자꾸 같은 하나들이 나를 조금씩 무너뜨리도록해 잠시 내 자신을 기억해 준 순간 기적 같아전부 꿈인 것 같아서 내가 이쪽에 있는데 내 자신을 알지 못해서 계속 만나고 싶었는데 손이 닿지 않네요.보통 멍하니 서 있네요.안녕 goodbye 가끔씩 이 나 자신도 변하지 않는 자신만 알고 있는 그대의 진한 그 향기가 나를 찾았으니 하얗게 또 밤이 퍼져나갈게 너를 아프게 한 날이 지나면 또 신고하는 시안,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goodbye


    이번에 포스팅할 곡은 웬디 씨의 '굿바이(Goodbye)'라는 곡인데요.이 곡은 JTBC월화 드라마'뷰티 인사이드'여섯번째 OST레드 벨벳 웬디 씨가 노래 한곡으로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6일에 내가 곡입니다.부드러운 목구멍 sound로 주인공의 부드러운 러브라인을 그린 곡입니다.


    >


    시선강탈 서브커플 강사 나(입니다) 희림과 류은호(안재현 님)의 러브라인 강사 라의 고백으로 류은호와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나타나면서 이들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


    >


    강사라와 류은호의 슬픈 러브 테마이자 '뷰티인사이드' OST 라인업 일 유출 시부터 발매 문의가 컸던 레드벨벳 웬디님의 굿바이(Goodbye)가 흘러나와 황금빛 OST 라인업에 화룡점정을 장식한 곡입니다.


    >


    웬디 언니의 어린이 절조하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가수들의 폭넓은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김창락 한경수 씨, 그렇기 때문에 최한솔 씨의 곡으로 차분한 느낌이 아닌, 한 곡에서는 기타의 선율과 웬디 언니의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목음가도 도입부에서 자연스럽게 집중시켜 듣는 이들에게 감정의 하달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여기에 점차 더해지는 피아노와 스트링 연주가 극중 주제에 충분히 빠질 수 있도록 하면서 곡과 영상의 조화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웬디 언니 '너 나쁘지 않아'라고 팬이에요.레드벨벳 멤버들은 예쁘고 좋지만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계신 웬디 언니 노래도 너무 잘 부르고 당신 너무 예뻐서~다 다듬었습니다. 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담아 노래하는 것이 느껴져서 감정 전달이 매우 좋아졌고, 그리고 하나하나의 Sound가 당신에게 매우 나쁘지 않습니다.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고 그에 맞는 OST 라인업도 한정적인 이야기로 엄청난 뷰티인사이드는 이미 끝났지만.. 남기고 간 곡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할 거예요.



    >


    웬디 언니가 부른 굿바이(Goodbye)의 매력에 빠져보세요.잘 감상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