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방학 때 스펙 쌓자! 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7:22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진전문대학 와이거입니다. 드디어 길었던 기스트리 고사가 끝나고 저 혼자면 여름방학에 들어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름방학방이 있으신가요?가족여행을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지만 목표를 세우고 스펙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공부를 해보면 어떨까요?당명은 와이거가 대학생에게 추천하는 자격을 소개합니다. :)


    컴퓨터 활용 능력


    >


    컴퓨터활용능력,별명"컴퓨터활용"은한번쯤은받아봤던자격증이라고생각합니다.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은 공기업 지원뿐만 아니라 공기업에서도 가산점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한급과 2급에 나 누마가 되었고, 필기와 실기 시험으로 구성됩니다!앞으로의 시험 일정은[20하나 9.8.3개.],[20하나 9. 하나 0. 하나 9.]이 있으니까 방학 기간에 공부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MOS(Microsoft Office Specilist)


    >


    MOS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 시험이다.Export와 Core에서 과도하게 넘어져서 난이도가 그다지 높지 않다고 합니다. :)5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그와잉씩 시험해도 무관하며 5과목 중 4과목을 통과하면 MOS Master가 될 수 있어요!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


    >


    다음은 국어 능력 시험인데, 취업뿐만 아니라 대학 졸업 요건으로도 이용되고 있죠?1급에서 6급까지 취득이 가능하고 오는 44회 항눙고무 시험 1은 2019.8.10.(토)10:00네요.항눙고무의 경우 2주 만에 끝내기, 키츄룸은지에가 등의 텍스트가 잘 되어 있어 접근하기 좋겠습니다. GTQ(Graphic Technology Qualitification)


    >


    GTQ는 콘텐츠 디자인과 학생에게 추천하는 자격입니다.다른 계열/학과에서도 디자인 프로그램 능력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GTQ 자격증 공부로 기본적인 포토샵, 일러스트 툴을 익혀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른 시험과 달리 실기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정기 시험 일정이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운전 면허증


    >


    방학기간이 아니면 시각적 여유가 없어 따기 힘든 운전면허증! 운전면허증 취득 난이도는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다.1종과 2종 시험은 필기와 실기에 본인 느타었고 난이도가 꽤 높은 편이어서 재응시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군요.베스트 드라이버를 꿈꾸며 이번 여름 방학에 운전 면허증을 취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밖에도 계열/학과 전공에 도움이 되는 행정부 자격증이 자신의 대외활동이 많다는 점!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자신을 위하고 알찬 여름방학이 되길 바랍니다.여름방학에도, 영진전문대 소식은 계속 전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방학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