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문동 고지혈증 뇌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5:38

    >


    고지혈증은 혈관에 저밀도지 단백 콜레스테롤이나 지방이 축적되는 질환을 스토리하는 것으로 인해 각종 질환이 발발할 수 있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체육이 부족하고 식습관이 서구화된 중년층의 경우 고지혈증이 발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고지혈증으로 인해 뇌로 가는 혈관이 막힌 경우 뇌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대표적인 질환이 뇌경색, 뇌출혈, 뇌중풍이다. 뇌혈관질환이 발생했을 때 치료가 늦어질 경우 신체마비와인 혈관성 치매가 발생하는 등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만약 고지혈증 쪽 중 손발이 저리고, 두통, 안면마비 증세가 있다면, 뇌혈관에 사건이 있을 수 있으니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심장혈관이 막히면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의 원인이 됩니다. 심장으로 가는 혈관이 좁아져 발생하는 협심증은 휴식을 취할 때는 큰 사건이 없지만 계단을 오르거나 스포츠를 하면 흉통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심근경색은 심장으로 가는 혈관이 막혀 심장세포와 조직, 근육이 죽는 질환으로 심할 경우 심장마비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다만 심장질환은 증상 없이 갑자기 발병하는 것이 대부분이고, 매우 위가 험합니다.


    >


    많은 중년 남성이 흥미를 보이는 질환인 발기부전도 고지혈증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산화질소는 혈관을 넓히고 혈관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고지혈증으로 인해 하나산화질소의 생성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소음경 해면체에 쓰이는 하나산화질소가 부족하게 되며 이는 발기부전으로 이어집니다.


    >


    이 밖에도 파업 리쵸효루그와은쟈은 아이를 1다 킬 수 있지만 파업 리쵸효루그와은쟈은 아이는 발에 혈액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혈관 주변이 괴사하고 심지어 다리를 절단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서두르는 게 좋습니다. 고지혈증은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되어 삶의 질을 아침 추거 본인의 생명을 위험하게 할 우려가 있으므로 교문동 고지혈증을 치료하고 있는 서울 탑연합의원에서 잘 치료해 주셨으면 합니다.


    >


    교문동 고지혈증, 뇌중풍과 발기부전의 원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